최고의 인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특성화 교육!
구분 | 학기 | 교과목(영문)명 | 학점 |
---|---|---|---|
제1군 (계열기초) |
1 | 초급영어회화(Basic English Conversation) | 3 |
관광학원론(Principles of Tourism) | 3 | ||
관광과 세계문화(Tourism and World Cultures) | 3 | ||
2 | 초급영작문(Basic English Composition) | 3 | |
국제서비스매너(International Service Manners) | 3 | ||
영문독해 원리의 이해(Understanding English Reading Principles) | 3 | ||
제2군 (전공입문) |
1 | 영문법 I(English Grammar I) | 3 |
중급영어회화(Intermediate English Conversation) | 3 | ||
영어청취 및 발음의원리(Principles of English Listening and Pronunciation) | 3 | ||
관광서비스론(Tourism Service) | 3 | ||
호텔관리론(Hotel Management) | 3 | ||
2 | 영문법 II(English Grammar II) | 3 | |
영어문장구조의 이해(Understanding English Sentence Structure) | 3 | ||
중급영작문(Intermediate English Composition) | 3 | ||
관광경영론(Tourism Management) | 3 | ||
항공여행업무론(Service Operation in Airline Travel) | 3 | ||
제3군 (전공일반) |
1 | 항공서비스 실무영어(Practical English for Cabin Crew) | 3 |
고급영어회화(Advanced English Conversation) | 3 | ||
비즈니스 영어연습(Business English Practice) | 3 | ||
영미문화관광의 이해(Understanding British & American Culture and Tourism) | 3 | ||
관광법규(Tourism Laws and Regulations) | 3 | ||
2 | TOEIC특강(Special Topics in TOEIC) | 3 | |
고급영작문(Advanced English Composition) | 3 | ||
항공예약/발권업무(Airline Reservation) | 3 | ||
영한실무번역(Practical English-Korean Translation) | 3 | ||
국외여행자인솔업무론(Tour Conductor Practice) | 3 | ||
제4군 (전공심화) |
1 | 비즈니스영어회화(Business English Conversation) | 3 |
호텔서비스 실무영어(Prcatical English for Hotel Staff) | 3 | ||
영한순차통역연습(Consecutive English-Korean Interpretation Practice) | 3 | ||
고급영어연습(Seminar in Advanced English) | 3 | ||
실용영문강독(Readings in Practical English) | 3 | ||
2 | 비즈니스영작문(Business English Composition) | 3 | |
영한동시통역연습(Simultaneous English-Korean Interpretation Practice) | 3 | ||
영어프리젠테이션(English Presentation) | 3 | ||
여행가이드 실무영어(Practical English for Tour Guides) | 3 | ||
인턴쉽 과정 III(Internship III) | 18 |
계열기초군 | 전공입문군 | 전공일반군 | 전공심화군 |
---|---|---|---|
|
|
|
|
계열기초군 | 전공입문군 | 전공일반군 | 전공심화군 |
---|---|---|---|
|
|
|
|
계열기초군 | 전공입문군 | 전공일반군 | 전공심화군 |
---|---|---|---|
|
|
|
|